회원등록 비번분실
1.백우건설개요

BAEKWOO QR CODE






BAEKWOO
백우종합건설(주) 회사개요
CEO 인사말
 
백우종합건설(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람들은 내집 마련의 꿈을 가져봅니다.
요즘은 공동주택이 보편화 되어 집집마다 혹은 건축주의 성향에 따라 특성화 된 집을 구경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내집 마련의 꿈을 실천하는 것도 금전적 문제가 해결 된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직접 집을 지어 보겠노라 마음먹기란 그리 호락호락 하지가 않습니다.
좋은 설계자를 만나는 일도 중요하지만 좋은 건설회사를 만나야하고 특히 능력있고 정직한 현장소장을 만나기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찌 보면 집은 건설회사가 지어준다기보다 건축주가 짓는다고 말하는 것이 더 현실적일 겁니다.
건설회사는 건축주가 집을 짓는 일을 도와주는 동반자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을 다 짓고 난 후에는 반드시 건축주와 현장소장은 아주 친한 친구가 되어야 합니다.
만약 그렇지 못하고 건축주와 현장소장이 원수가 되었다면 분명히 그 집에 돈이 얼마가 들어갔던지 좋은 집이 아닐 것이라 장담합니다.
왜냐하면 그 집에는 현장소장의 혼이 담겨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는 대학을 졸업하고 건축기사로 평생을 현장에 종사하며 얻은 저의 신념이며 목표입니다.
백우종합건설(주)의 모든 임직원은 위대하신 건축주의 정직한 친구로 남기를 원합니다.

 
 
 

Copyright(c) baekwoo.co.kr All rights reserved
(47566_) 부산광역시 연제구 온천천남로 128, 302호 / TEL : 051-463-0412 (0413) / FAX : 051-463-0453 / baekwoo5@baek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