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등록 비번분실
1.백우건설개요

BAEKWOO QR CODE






BAEKWOO
백우종합건설(주) 회사개요
백우가족
 

 
 
 



 

위대한 당신의 정직한 친구
백우가족은 준공후 고객의 친구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작품이 준공된 후 건축주와 현장소장이 서로 친구가 되어야 그 작품이 명품의 가치를 가진다고 생각합니다.
준공후 건축주와 현장소장이 원수가 되었다면 그 작품은 아무리 돈을 많이 투자한 건축물이라 할지라도 명품이라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작품에는 현장소장의 혼이 담겨 있지않기 때문입니다.
현장소장의 혼이 담긴 작품은 준공후에도 현장소장이 애착을 가지고 스스로 점검하고 챙기게 됩니다.
이런 현장소장과 친구가 되고싶지 않습니까??!!
 
伯(맏이*백) 宇(집*우)
백우란 가장 훌륭하고 큰 집을 뜻합니다.
백우에서 짓는 건축물은 아무리 작은 집이라 할지라도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짓는다는 다짐과 자세를 한 순간도 잊지 않겠다는 의미이며, 앞으로 저희 백우종합건설(주)도 건설업계의 맏이가 되기를 바라는 염원이 담겨있습니다.
 
건축물은 작품

백우가족은 감히 공사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어찌보면 건축만큼 큰 핸드메이드 작품도 없을 것입니다.
백우는 장인정신을 가지고 건축주에게 종합예술품을 선물하겠다는 자세로 작품에 임하겠습니다.

누구나 백우가족이 되시면 멋진 명품을 소유하시는 행운을 가지게 됨을 확신합니다.

BENCH MARKING
같은 설계로 작품을 만들어도 장인정신에 따라 작품의 가치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백우가족은 보다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 설계도서에만 의존하지 않고
국내건축은 물론 일본 각지의 앞선 건축기술과 작품들을 벤치마킹(BENCH MARKING)하기 위해 모든 기술진들이 정기적으로 건축기행을 갑니다.

정보공유
백우가족은 정보화 시대에 공존하기 위해 SNS(모바일홈, 카카오톡,네이버밴드 등) 활용과 드론(DRONE) 운용 등을 통해 건축주는 물론 미지의 고객과도 정보공유를 희망하며, 사내에서는 INTRANET을 구축해 신속한 정보처리를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A/S센터
백우가족은 "하자"라는 말을 쓰지 않습니다.

A/S의 진정한 의미는 건축물 준공후 발생하는 하자 관리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자보증기간이 끝난 후에도 나타나는 사용상의 장점과 단점을 함께 고민하고 풀어가면서 건강한 건축물의 주치의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A/S라고 생각합니다.
백우가족의 건축주는 모두 저희의 소중한 친구가 되므로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사훈 
[양심은 종교를 초월한다]
백우가족은 신생회사 이지만 오랜 기간동안 현장에서 몸소 체험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회에 만연한 건설업계의 불신과 오해를 벗어나 정직한 건설회사가 될 것임을 약속합니다.

백우가족은 "양심은 종교를 초월한다"는 신념으로 모든 일에 임할 것을 약속합니다.
 
  백우의 사회공헌
백우는 건축이 종합예술인 만큼 기업이 사회에 공헌하는 메세나(Mecenat) 사업을 시작합니다. 매출액에 대한 일정 비율의 기부금으로 문화예술 단체를 통해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일조하며, 아직은 미약하나마 창대한 꿈을 실현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Copyright(c) baekwoo.co.kr All rights reserved
(47566_) 부산광역시 연제구 온천천남로 128, 302호 / TEL : 051-463-0412 (0413) / FAX : 051-463-0453 / baekwoo5@baekwoo.co.kr